스핀파 소자 및 그 제조 방법SPIN-WAVE DEVICE AND MANUFACTURING METHOD FOR THE SAME

일 실시예에 따른 스핀파 소자는, 마그논 도파관과, 상기 마그논 도파관의 일단을 가로지르도록 배치되어 상기 마그논 도파관에 스핀파를 제공하는 입력 안테나와, 상기 마그논 도파관의 타단을 가로지르도록 배치되어 상기 마그논 도파관을 진행하는 상기 스핀파를 검출하는 출력 안테나를 포함하고, 상기 마그논 도파관에는 상기 스핀파의 입력 지점과 상기 스핀파의 출력 지점 사이의 도파경로 상에 제 1 자구벽 및 제 2 자구벽이 형성되며, 상기 제 1 자구벽과 상기 제 2 자구벽의 거리에 의해 상기 스핀파의 투과율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