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노드 간 능력 제한에 따른 함수 할당 및 부호화 전송을 위한 컴퓨팅 시스템 및 그의 방법COMPUTING SYSTEM FOR SHUFFLING AND FUNCTION ASSIGNMENT IN HETEROGENEOUS CODED DISTRIBUTED COMPUTING, AND METHOD OF THE SAME

다양한 실시예들은 분산 노드 간 능력 제한에 따른 함수 할당 및 부호화 전송을 위한 컴퓨팅 시스템 및 그의 방법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컴퓨팅 시스템은, 복수의 함수들의 각각에 대해 복수의 분산 노드들의 통신 부하가 최소인 함수 할당을 구하고, 함수 할당을 기반으로, 복수의 분산 노드들의 각각에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중간값에 대한 부호화 길이를 각각 결정함으로써, 부호화 전송 기법을 결정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