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비행기의 보안 장치 및 방법SECURITY APPARATUS AND METHOD FOR UNMANNED AERIAL VEHICLE

접근성이 허락된 어플리케이션으로 암호화된 보안 영역의 데이터를 전달하는 무인 비행기의 보안 장치가 제공된다. 상기 무인 비행기의 상기 보안 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될 수 있다. 상기 무인 비행기의 상기 보안 장치는 공개키 기반 암호화 알고리즘에 따라 접근성이 부여된 어플리케이션의 접근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판단부 및 상기 판단의 결과에 따라, 보안 영역에 존재하는 데이터를 상기 공개키 기반 암호화 알고리즘에 기초하여 암호화하고 상기 어플리케이션으로 전달하는 암호화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