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압들것을 위한 휴대용 음압펌프 모듈Portable negative pressure pump module for negative pressure stretcher

본 발명은 음압펌프 모듈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음압챔버 내의 공기유동을 유연하게 하고, 필터교체가 용이하며 공기유입 및 배출되는 공기흐름을 빠르고 원활하도록 이루어진 유로구성을 갖는 음압펌프를 포함하는 음압펌프 모듈을 제공하고자 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음압펌프 모듈은, 내부에 소정공간이 형성되며, 환자가 누워서 이송될 수 있도록 지지부를 포함하는 챔버본체부와, 상기 챔버본체부의 일측에 결합 설치되며, 챔버본체부 내부를 음압으로 유지시키는 음압펌프부와, 상기 챔버본체부에 형성되며, 외기가 유입되는 유입부와 내부공기를 배출시키는 배출부를 포함하는 연통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