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주행관리 시스템, 차량 주행관리를 위한 클라이언트 장치, 서버 장치 및 방법VEHICLE DRIVING MANAGEMENT SYSTEM, CLIENT FOR VEHICLE DRIVING MANAGEMENT, SERVER DEVICE, AND METHOD FOR VEHICLE DRIVING MANAGEMENT

차량의 전방면에 설치되어 전방 차량과의 거리를 측정하는 거리 측정 센서; 상기 차량의 주행정보를 수집하고, 수집된 상기 차량의 주행정보와 상기 거리 측정 센서에서 측정된 거리 측정 정보를 취합하는 클라이언트 장치; 교통 데이터를 수신하고, 수신되는 교통 데이터와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에서 취합된 주행정보를 기반으로 도로 구간별 위험 감속도를 산출하며, 산출되는 상기 도로 구간별 위험 감속도를 기반으로 연상 메모리 데이터를 구축하고, 상기 도로 구간별 위험 감속도 및 상기 연상 메모리 데이터를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로 전송하는 서버 장치를 포함하는 차량 주행관리 시스템이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