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적으로 유전율이 변조되는 광학적 물질을 포함하는 파라메트릭 소자PARAMETRIC DEVICE COMPRISING OPTICAL MATERIALS SPATIOTEMPORALLY VARYING PERMITTIVITY

본 발명에 따른 시공간적으로 유전율이 변조되는 광학적 물질을 이용한 다기능 파라메트릭 소자는 디자인 특성에 따라 주파수 변환기 및 발진기로 사용될 수 있다. 변환 및 발진되는 주파수는 시공간적으로 유전율이 변조되는 얆은 판의 변조 주파수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파라메트릭 소자를 이용한 주파수 변조 및 발진 특성을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