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한 아미드화 방법NOVEL AMIDATION METHOD

본 발명은 신규한 아미드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르면 광 조사에 의해 활성화된 N-중심 라디칼을 활용한 온화하고 선택적인 아미드화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은 무촉매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이미드화 방법으로, 상업적으로도 매우 유리할 뿐 아니라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다양한 양태의 관능기를 갖는 알데하이드로부터 유도된 아미드 화합물을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기술분야에서의 변형과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