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정적 분석을 통해 얻은 타입 정보를 활용하는 윈도우 커널 퍼징 기법TYPE-AWARE WINDOWS KERNEL FUZZING METHOD BASED ON STATIC BINARY ANALYSIS

바이너리 정적 분석을 통해 얻은 타입 정보를 활용하는 윈도우 커널 퍼징 기법이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퍼징 시스템에 의해 수행되는 컴퓨터 운영체제 커널 퍼징 방법은, 컴퓨터 운영체제가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파일을 이용하여 시스템 콜의 타입 정보를 자동으로 유추하는 단계; 및 상기 유추를 통해 획득된 시스템 콜의 타입 정보에 기초하여 시스템 콜 퍼징을 진행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