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가현욱 | ko |
dc.date.accessioned | 2023-08-03T08:01:16Z | - |
dc.date.available | 2023-08-03T08:01:16Z | - |
dc.date.created | 2023-07-22 | - |
dc.date.issued | 2023-02-11 | - |
dc.identifier.citation | 2022 한국학습장애학회 동계학술대회, pp.2 - 2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11120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의 인공지능 기술 발전 동향을 소개하고 이러한 발전이 학습장애 관련 연구에 미칠 영향과 함의를 고찰하며, 다양한 개인적 사회적 맥락에서 학습장애인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중재 개발 방안으로서의 인공지능 기술 활용의 가능성과 도전에 관해 논의 한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학습장애학회 | - |
dc.title | 학습장애인을 위한 중재 개발 방안으로서의 인공지능 기술 활용의 가능성과 도전 | - |
dc.title.alternative | Possibilities and Challenges of Using Artificial Intelligence as an Intervention Development for People with Learning Disability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2 | - |
dc.citation.endingpage | 28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22 한국학습장애학회 동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강남대학교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가현욱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