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과 포인터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 혼합을 위한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COMPUTER SYSTEM FOR HYBRID OF EPOCH- AND POINTER-BASED MEMORY RECLAMATION, AND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시대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과 포인터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 혼합을 위한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시예들은, 포인터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과 시대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을 혼합하여, 포인터 및 시대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을 구현하고, 상기 포인터 및 시대 기반 메모리 수집 기법을 기반으로, 동시성 자료구조의 메모리 수집을 수행하도록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