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데이터 프로세서, 교통 관제 시스템 및 교통 데이터 처리 방법A traffic data processor, traffic controlling system and method of processing traffic data

차량을 포함하는 이미지를 처리하는 교통 데이터 프로세서는 객체 탐지 모듈, 지상 전면부 탐지 모듈 및 시점 변환 모듈을 포함한다. 상기 객체 탐지 모듈은 도로변에 설치되고, 단일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는 CCTV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차량을 포함하는, 경사진 화각의 제1 이미지를 수신하고, 상기 제1 이미지에서 객체를 탐지하여 상기 차량과 관계되는 바운딩 박스와 상기 차량과 관계되는 마스크 매트릭스를 추출한다. 상기 지상 전면부 탐지 모듈은 상기 바운딩 박스 및 상기 마스크 매트릭스를 수신하고, 상기 바운딩 박스 및 상기 마스크 매트릭스에 기초하여 상기 바운딩 박스에서 상기 차량의 제1 방향의 제1 끝점의 제1 좌표와 상기 제1 방향과 직교하는 제2 방향의 제2 끝점의 제2 좌표를 산출하고, 상기 제1 좌표와 상기 제2 좌표에 기초하여 상기 차량의 지상 전면부 좌표 정보를 생성한다. 상기 시점 변환 모듈은 상기 지상 전면부 좌표 정보를 상기 차량이 주행하는 도로의 면에 평행한 오버헤드 전면부 좌표 정보로 변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