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차량의 무선 충전을 위한 모듈화된 급전장치MODULARIZED POWER SUPPLY APPARATUS FOR WIRELESS CHARGING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주행 차량의 무선 충전을 위한 모듈화된 급전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주행 중의 차량의 집전장치 뿐 아니라 정차 중인 차량의 집전 장치 모두에 무선 충전을 위한 급전이 가능한 모듈화된 급전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도로에 설치되는 급전장치에서 페라이트 코어를 제거하여 급전장치 설치의 시공성과 효율을 향상시키고 급전장치에 포함된 급전선로 인덕턴스를 크게 저감하여, 인덕턴스 보상을 위한 커패시터 용량의 부담을 줄이며, 또한 이로부터 무효전력의 현저한 증가에 대한 부담없이, 정차중인 집전장치의 충전에도 호환성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작 주파수를 높인 급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