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10203/305248스크린 엑스는 스토리텔링의 공간을 하나의 화면에서 3개의 화면으로 확장 시킨다. 이로 인해 영화 연출의 새로운 방식이 가능해 진다. 예를 들어 공포영화에서는 괴물이 옆면을 타고 극장의 뒷면으로부터 나타날 수 있다. 또한, 고속 자동차 추격전에서는, 차가 옆면을 통해 관객의 좌석을 추월하여 정면으로 돌진하는 장면의 연출도 가능하다. 지진 장면에서는 마치 극장의 옆면이 갈라지는 것 같은 착시 효과도 만들어 낼 수 있다. 비행기 추락 장면에서는 거대한 비행기가 정면 스크린의 테두리 밖으로 나오는 것 같은 효과도 줄 수 있다. 이렇게, 극장의 옆면을 활용한 콘텐츠 상영을 통해 관객들은 훨씬 더 몰입감있게 영화 감상을 즐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