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10203/305240신약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적합한 후보물질을 찾는 것이다. 이후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많은 후보 물질들이 탈락하게 되는데 그러한 수고를 덜기 위해서는 최대한 목표 질병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후보물질을 찾는 것이다. 신약에 의한 치료도 생체내에서의 화학반응이기에 화학반응의 기작을 규명을 통해 완전한 전이상태의 3차원 구조를 밝히면 목표 질병에 더욱 최적화된 후보물질을 설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