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 시공성 평가 시뮬레이션을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ELECTRONIC DEVICE FOR SIMULATION OF MODULE CONTRUCTABILITY EVALUATION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시공을 위한 적어도 하나의 모듈에 대한 모듈 관련 데이터를 검출하고, 모듈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모듈의 시공이 완료되는 시간이 최소화되도록, 모듈을 위한 시공 스케줄을 최적화하고, 시공 스케줄을 평가하기 위해, 시공 스케줄에 대해 시공성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시공성 시뮬레이션의 결과를 기반으로, 시공 스케줄에 따라 시공을 실행하도록 결정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시공성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중에 간섭이 발생되면, 시공 스케줄이 재차 최적화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