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대적 공격에 대한 화이트 패턴 방어 장치 및 방법

WHITE PATTERN DEFENSE APPARATUS AND METHOD AGAINST ADVERSARIAL ATTACK

적대적 공격에 대한 화이트 패턴 방어 장치는 적대적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화이트 패턴을 생성하는 화이트 패턴 학습 모듈, 및 원본 데이터에 적대적 패턴이 적용된 적대적 데이터에 대해서 상기 원본 데이터의 예측과 동일하게 예측되도록 하는 상기 화이트 패턴을 입력 데이터에 적용하여 화이트 데이터를 생성하고 상기 화이트 데이터를 딥 뉴럴 네트워크에 입력하는 화이트 패턴 적용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