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리센트릭 스캐너와 두 쐐기형 프리즘을 이용한 가변시야 광학계VARIABLE VIEW IMAGING SYSTEM WITH COMBINATION OF TELECENTRIC SCANNER AND DOUBLE WEDGE PRISMS

본 발명은 대상을 움직이지 않고 시야의 공간적 위치, 즉 다른 시야각을 제공할 수 있는 가변 광학계에 관한 것으로서, 광 천정각과 방위각을 조정할 수 있는 이중 쐐기형 프리즘; 시야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텔리센트릭 스캐너; 다른 광학 소자에 의해 유발된 수차(aberration)를 교정하도록 하는 적응성 광학 소자; 최종 이미지 평면에서 이미지를 형성하는 최종 이미지 광학 소자; 적응성 광학 소자 및 최종 이미지 평면용 광을 조절하기 위한 추가 이미지 광학 소자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쐐기형 프리즘, 텔리센트릭 스캐너, 가변 시야, 마이크로어셈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