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방향이스위칭되는펄스형링레이저자이로스코프THE DETECTION SWITCHING PULSE TYPE RING LASER GYROSCOPE

본 발명은 레이저 자이로스코프에 관한 것으로 특히, 레이저 이득 매질과 광경로를 포함하고, 일측은 반사체와 연결되며 다른 일측이 Sagnac 간섭계로 이루어져 있는 레이저 공진기와, 상기 Sagnac 간섭계와 연결된 광스위치에 의하여 펄스로 구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행 방향이 스위칭되는 펄스형 링 레이저 자이로스코프를 제공함으로써, 종래의 He-Ne형 레이저 자이로스코프에 비하여 그 견고함에 있어서 우수성을 가지며, 회전율에 해당하는 출력이 주파수로 나타나므로 간섭계형 광섬유 자이로스코프에 비하여 신호처리에 있어 훨씬 간단해질 수 있다.또한, 펄스로 구동되므로, 연속 발진(Continuous wave)의 경우에 비하여 작은 회전량을 측정하지 못하는 현상(Lock-in effect)이 줄어들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