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 댄스 슈즈, 쉐도우 댄스 장치 및 그 구동방법, 쉐도우 댄스 시스템

SHADOW DANCE SHOES, SHADOW DANCE DEVICE AND METHOD FOR OPERATING THEREOF, SHADOW DANCE SYSTEM

본 발명은 쉐도우 댄스 슈즈, 쉐도우 댄스 장치 및 그 구동방법, 쉐도우 댄스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쉐도우 댄스 슈즈는, 탭댄스 슈즈 하부의 표면인 바닥의 앞 측 및 뒷 측에 각각 형성된 금속 탭, 바닥과 각각의 금속 탭 사이에 형성되어, 사용자의 동작을 감지하는 압력센서, 압력센서로부터 감지된 사용자의 동작으로부터 전자적인 동작신호를 생성하는 동작신호 생성부, 동작신호를 수신하여 무선통신을 통하여 외부로 전송하여주는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포함한다. 탭댄스 슈즈,버츄얼 아바타 인터렉션, 압력센서, 클립데이터, 쉐도우 댄싱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