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가능한 팔 지지대

Movable arm supporter

본 발명은 마우스 작업시 팔을 고정해주는 팔 지지대에 관한 것으로서, 하부가 뾰족하여 기울어짐으로서 지지하는 팔을 전후 좌우로 움직일 수 있어 손목을 쓰지 않고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이동 가능한 팔 지지대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이동 가능한 팔 지지대는 팔전체와 접할 수 있도록 전후 방향으로 둥근 홈이 형성되고 팔꿈치가 접촉하는 후방부에 턱이 있는 팔받침대와, 일단은 상기 팔받침대의 하부에 연결되고 타단은 뾰족한 형상을 한 지지부 및; 상부에 원뿔형 홈이 형성되어 상기 지지부의 뾰족한 형상을 한 부위와 결합되며 탄성을 가지는 재질로 형성된 탄성부를 포함하고, 팔받침대에 힘이 가해지면 지지부의 뾰족한 부분을 기점으로 지지부가 기울어져 힘이 가해지는 방향으로 팔받침대가 이동하고, 팔받침대에 가해지던 힘이 사라지면 탄성부의 탄성에 의하여 지지부의 기울기가 지면에 수직이 되도록 돌아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팔 지지대, 마우스, 탄성체, 탄성판, 팔 받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