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모드 광 수신기Burst mode optical receiver

본 발명은 버스트 모드 광 수신기에 관한 것으로, 버스트 모드 광 수신기는 입력 광신호를 전류신호로 변환하는 포토 디텍터; 전류신호를 전압신호로 변환하는 프리앰프; 프리앰프에서 출력되는 단일신호를 차동신호로 변환하는 단일-차동 변환기; 단일-차동 변환기에서 출력되는 차동신호를 증폭하고, 증폭시 발생하는 옵셋 또는 차동신호에 내재된 옵셋을 상쇄하는 포스트 앰프; 및 포스트 앰프에서 출력되는 차동신호로부터 데이터를 판별하는 판별부를 포함함을 특징으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