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교정용 장치, 신체교정용 장치의 제어기 및 제어 방법SPEED CONTROLLER APPARATUS FOR CORRECTION OF HUMAN BODY, CONTROLLER AND CONTROLLING METHOD OF APPARATUS FOR CORRECTION OF HUMAN BODY

본 발명은 신체교정용 장치, 신체교정용 장치의 제어기 및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 신체교정용 장치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신체반응에 따라 이동프레임의 동작을 제어하는 기술을 제공한다.본 발명에 의하면, 사용자의 생체신호정보에 따라 신체교정용 장치의 왕복 이동 속도 및 왕복 이동 거리를 조절하여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에 적합하게 즉각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 그리고 사용자의 상태에 맞게 인체에 적당한 자극을 줄 수 있도록 이동프레임의 왕복 이동 속도 및 왕복 이동 거리 등을 조절하는 것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