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 박막 필기 입력 장치와 이의 제조 방법Conductive film handwriting input device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ame

필기 입력 장치가 개시된다. 상기 필기 입력 장치는 내장된 제1도선에 전기적으로 접속된 제1접속 단자와 내장된 제2도선에 전기적으로 접속된 제2접속 단자를 포함하는 PCB와, 상기 PCB 상에 노출된 상기 제1접속 단자의 일부와 상기 PCB 상에 노출된 상기 제2접속 단자의 일부를 전기적으로 접속하기 위한 도체 박막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