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내셀환경에서의이동승강기기지국시스템및그의통화방법MOBILE ELEVATOR BASE STATION SYSTEM IN INDOOR CELL ENVIRONMENTS AND CALL PROCESS THEREOF

본 발명은 각 층마다 기지국을 구비하는 옥내 셀 환경에서 이동 승강기 및 승강기를 이용하기 위해 통화중인 이동 가입자가 기다리는 승강기 대기영역을 커버하는 이동 승강기 기지국 시스템으로, 이 승강기 기지국이 관리하는 승강기 셀의 적정 위치에 배치되어 변복조를 포함한 데이터 처리와 각종 제어 기능을 담당하는 하나의 제어 기능부와 이 승강기 및 대기영역에 각각 배치되어 전파 송수신을 담당하는 다수의 무선 기능부를 구비하는 기지국과, 이 기지국의 다수의 무선 기능부를 통해 기지국 제어 기능부와 접속하기 위한 이동국을 포함하며, 이동전화 가입자들이 승강기 내부에서나 승강기를 출입하면서 끊김이 없는 좋은 품질의 통화를 지속할 뿐만 아니라 승강기 내부에서 통화중 핸드오프의 발생을 제거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