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형적 기능변환을 위한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을 결합한 지능형 디지털 벽면SMART DIGITAL WALL SURFACES COMBINING SMART DIGITAL MODULES FOR OPERATIONAL POLYMORPHISM

본 발명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을 결합한 지능형 디지털 벽면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지능형 디지털 벽면은 각 지능형 디지털 모듈을 제어하는 로컬 코디네이터와 둘 이상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을 제어하기 위한 글로벌 코디네이터로 구성된다. 지능형 디지털 모듈은 주변의 상태 또는 상태의 변화를 감지하여 대응되는 반응을 독립적으로 표시할 수 있다. 글로벌 코디네이터는 둘 이상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과 각각 무선 통신을 통해 연결되며, 둘 이상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을 결합하여 둘 이상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의 집합적 동작을 제어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다양한 입출력 양식들과 지능을 갖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의 상호 결합을 통하여 물리적, 기능적 통합체를 형성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수행하며, 특정 시나리오의 구현에 참가하는 다수의 지능형 디지털 모듈들에 내재된 컴퓨팅 자원의 효과적인 결합을 통하여 고도로 조정된 지능형 디지털 벽면을 형성할 수 있다. 지능형 디지털 모듈, 지능형 디지털 벽면, 로컬 코디네이터, 글로벌 코디네이터, 집합적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