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 잔상효과 표현 시스템DISPLAY SYSTEM USING AFTER-IMAGE EFFECT

본 발명은 자동차용 잔상효과 표현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자동차에서 회전 운동을 하는 휠 또는 와이퍼 등의 부재에 발광다이어드를 배열하고, 부재의 운동에 속도따라 발광다이오드를 시계열적 또는 선택적으로 온/오프되도록 설정된 패턴 신호를 발생시키고, 이에 따른 발광다이오드의 잔상효과를 이용하여 문자 또는 문양을 표현하는 자동차용 잔상효과 표현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