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렌즈를 이용한 태양열 취사 장치Solar-heat Cooking Device for using a portable Lans

본 발명은 태양광 응용 기술에 관한 것으로, 즉,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휴대용 렌즈를 이용한 태양열 취사 장치 및 그에 부착되는 휴대용 렌즈의 제작 방법은 휴대용 렌즈를 제작해 휴대용 렌즈에 관통되는 태양열을 집화 또는 수용하여 취사용도로 활용함으로써, 휴대용 렌즈로부터 집화 또는 수용되는 태양열을 이용해 야외나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음식물을 데워 취사할 수 있는 태양열 취사 장치 및 그에 부착되는 휴대용 렌즈의 효용성 또는 활용도를 극대화한다. 또한, 본 발명은 태양열을 이용해 야외에서나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음식물을 데워 취사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대중들의 구매욕구를 만족시켜 이에 따른 구매율 향상으로부터 파생되는 매출 증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무시킨다. 또한, 본 발명은 신재생 에너지로 분류되는 태양열을 적극 활용 가능한 제품을 대중들에게 적정가격으로 보급하여 친환경으로 통하는 생활의 편리성을 대중들에게 제공해 줌을 통해 사회 공헌도 또는 신재생 에너지 사업과 연관된 산업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