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베어링 모따기 가공용 공구CHAMFERING WORK TOOL OF AUTOMOBILE BEARING

본 발명은 개선된 재질 및 구조의 공구인선을 사용하므로써 자동차베어링 모따기 가공시 베어링 모서리를 정밀하게 가공할 수 있고, 수명이 길어 베어링의 생산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자동차베어링 모따기 가공용 공구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자동차베어링 모따기 가공용 공구는 경강재질의 섕크(shank); 및, 전기 섕크의 전면에 베어링의 모서리를 가공하도록 형성된 초경합금 및 인조다이아몬드 재질의 공구인선으로 구성된다. 본 발명의 공구로 자동차베어링 모서리부분을 가공하게 되면, 베어링모서리의 가공면이 정밀하게 가공되어 베어링의 불량을 저감시키는 효과가 있고, 공구인선의 경도와 내마멸성이 우수하여 공구의 수명이 연장되어 공구교환의 횟수가 줄어들어 생산능률이 향상되는 등의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