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스크리닝 또는 고속 분석을 위한 미소 유체 칩Microfluidic chip for high-throughput screening andhigh-throughput assay

본 발명은 미소 유체 칩(Microfluidic Chip)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고속 스크리닝(High-throughput Screening) 또는 고속 분석(High-throughput Assay)을 위한 미소 유체 칩의 구조를 개선하여 고속 스크리닝 또는 고속 분석의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미소 유체 칩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고속 스크리닝 또는 고속 분석을 위한 미소 유체 칩은 1차원 또는 2차원으로 배열되며 시료를 고립시키기 위한 웰(Well)들; 상기 웰들 상단에 위치되며, 상하로 이동이 가능한 시료 고립 수단; 상기 시료 고립 수단의 상단부에 위치되며, 상기 시료 고립 수단을 상하로 이동시키기 위한 개폐 수단; 상기 시료가 주입되는 입구 및 상기 주입된 시료의 여분이 배출되는 출구; 및 상기 웰들 내에 시약이 주입되는 시약 주입로 및 상기 시약이 배출되는 시약 배출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고속 스크리닝(High-throughput Screening), 고속 분석(High-throughput Assay), 이중전기이동(dielectrophoresis), 미소웰 어레이(micro-well array), 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