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센서, 실제 이미지를 전기적 신호로 바꾸는 장치 및 그 방법IMAGE SENSOR, APPARATUS AND METHOD FOR CHANGING A REAL IMAGE FOR AN ELECTRIC SIGNAL

본 발명은 다이내믹 레인지(dynamic range)를 증대시켜 저 잡음 고품질 영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실제 이미지를 전기적 신호로 바꾸는 장치 및 그 방법, 그리고 이미지센서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를 위해 본 발명은 이전 프레임의 광원에 의해 추정된 현재 프레임의 광전류 누적시간을 저장하기 위한 다수의 화소로 구성된 화소 어레이와, 상기 화소에 저장된 광전류 누적시간에 따라 현재 프레임의 광전류 누적시간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수단을 포함하는 실제 이미지를 전기적 신호로 바꾸는 장치를 제공한다. 다이내믹 레인지(Dynamic range), 제어 트랜지스터, 리셋 트랜지스터, 접합 캐패시터, 메모리, 포토다이오드, C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