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네트워크 시스템Network 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네트워크 시스템이 개시된다.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기 네트워크 시스템은 복수의 제1객체들과 사용자를 포함하는 제1공간에서 상기 사용자의 제스쳐의 영상과 위치 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제1카메라와 상기 복수의 제1객체들 중 어느 하나로부터 수신된 제스쳐 입력 명령과, 상기 제1카메라로부터 수신된 상기 제스쳐의 영상과 상기 위치 정보를 매핑시키는 제1서버를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가 상기 복수의 제1객체들 중 다른 하나를 이용하여 데이터 처리 동작을 수행하고자 할 때, 상기 제1서버는 상기 복수의 제1객체들 중 상기 다른 하나와 상기 복수의 제1객체들 중 또 다른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데이터 처리 동작을 분산처리하도록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