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대역용 근접신관 레이더 센서를 위한 소형화, 광대역 및 높은 Isolation 캐비티백 패치 안테나

국방 과학 기술 연구소들은 폭발지점에서 목표물을 정확하게 탐지하기 위해 레이다 센서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제안 된 안테나는 패치에 단락핀을 연결하여 대역폭을 넓히며 캐비티 구조를 형성하여 방사효율을 높였습니다. 또한 송신 안테나와 수신 안테나 사이의 마이크로스트립과 함께 Multiple Ring Slot 이라 불리는 분할 공진기를 배치하여 누설신호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