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김 인터페이스 장치 및 방법PUFF INTERFACE APPARATUS AND MATHOD

본 발명은 입김을 이용한 인터페이스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사용자에 의해 다수의 마이크 센서로 전달되는 입김을 검출하여 입김을 통해 입력하고자 하는 입력 정보를 파악하여 입력 정보에 대응되는 제어명령을 실행하기 위해 사용자의 입김 정보를 검출하는 입김 검출부, 상기 검출된 입김 정보로부터 입김 방향을 계산하는 연산부, 상기 입김방향에 따라 기설정된 명령을 실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 입김, 인터페이스, 모바일, 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