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안전모Multi-Functional Helmet that Locks the Bicycle and the Rack

본 고안은, 길이방향으로 연장되는 제1 및 제2 열쇠고리와, 상기 제1 및 제2 열쇠고리가 수납 및 인출되는 제1 및 제2수납부와, 상기 제1수납부에 수납되는 제1열쇠고리의 한쪽 단부에 구비되는 삽입부재와, 상기 제2수납부에 수납되는 제2열쇠고리의 한쪽 단부에 구비되어, 상기 삽입부재와 체결되는 삽입 유지부재를 구비하여 구성되는 다기능 안전모로서, 상기 제1 및 제2 수납부는, 상기 하우징의 대향하는 양측면부에서, 전방부로부터 후방부를 향해 연장하여 형성되는 내부가 중공인 파이프로 형성되고, 상기 전방부에 입구가 형성되며, 상기 제1 열쇠고리의 한쪽 단부에 구비되는 상기 삽입부재가 상기 제1수납부의 입구로부터 인출되고, 상기 제2 연결고리의 한쪽 단부에 구비되는 상기 삽입 유지부재가 상기 제2수납부의 입구로부터 인출되어 상기 삽입부재에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기능 안전모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