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작곡을 돕는 휴대용 작곡장치Tangible apparatus for making realtime composition

본 발명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떠오르는 곡의 느낌을 쉽게 저장하고 합주해 볼 수 있는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휴대용 작곡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소리나 충격을 입력받아 이를 해당악기의 미디신호로 변환하여 저장하는 복수개의 유닛잭; 및 상기 유닛잭에 저장되는 미디신호를 편집 또는 재생하는 편집재생장치를 포함한다. 상기 편집재생장치는 동심원적으로 복수개 분할되며 분할되는 각각에는 상기 유닛잭을 꼽을 수 있는 회전판과, 상기 회전판이 회전할 때 상기 유닛잭의 미디신호를 재생하는 재생장치와, 상기 유닛잭의 미디신호를 편집하는 편집장치를 포함한다. 유닛잭, 회전판, 오르골, 동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