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 희소성을 갖는 압축된 센싱을 위한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COMPRESSED SENSING WITH JOINT SPARSITY

복수 개의 스냅샷들로부터 결합적으로 희소한 서포트를 복원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상기의 방법 및 장치는 노이즈 및 방해에 대한 향상된 강인성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환경 하에서 서포트를 재구성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및/또는 서포트의 재구성에 있어서 계산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상기의 방법은 CS-MMV 방법을 사용한 부분 서포트 복원을 포함한다. 보완적인 서포트 복원은 복수 개의 스냅샷들로부터 추출된 부공간 정보 및 부분 서포트 정보를 사용한다. 부분 서포트 및 보완적인 서포트들 내의 요소들의 총 개수는 희소성 레벨과 같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