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모드 광 수신기에서 디지털 자동이득제어 방법 및장치DIGITAL AUTOMATIC GAIN CONTROLLER METHOD AND APPARATUS IN BUST MODE OPTICAL RECEIVER

본 발명은, 버스트 전류 신호를 광 검출기로부터 차분 출력 전압 신호로 변환하는 버스트 모드 광통신용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를 제안한다.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는 다중 레벨 디지털 자동-이득-제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진폭이 광범위하게 변하는 버스트 신화에 신속히 적응한다. 적응성 레벨 감지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ADC를 사용하지 않고도 다중 레벨 디지털 AGC가 구현된다. 또한,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는 높은 출력 버스트 후에 스스로 리셋을 수행하는 선택적인 리셋 발생 기법을 사용하므로, 외부 리셋 신호 없이도 버스트 모드 연산이 가능하다. 이들 신규한 회로 기법에 따르면, 트랜스 임피던스 증폭기 칩 크기는 TO-can 내부에서 광검출기와 집적되기에 적합하며, 버스트 모드 능력을 가지면서 최상의 감도를 가질 수 있다.수동 광 네트워크, 자동이득제어, 광 검출기, 버스트 모드 트랜스임피던스 증폭기, 더미 증폭기, 리셋 신호, 바닥 유지 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