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하역용 스위블 크레인Swivel Crane For Container Handling

수직방향으로 형성되되 종방향으로 이격되는 1 쌍 이상의 레그와, 상기 1 쌍 이상의 레그의 상부에 각각 마련되어 지지되되 종방향으로 이격되는 1 쌍의 직선형 지지체와, 상기 직선형 지지체의 상부에 마련되어 지지되는 원형 지지체와, 상기 원형 지지체 상에서 수평방향으로 회전 가능한 회전체와, 수평방향으로 길게 형성되어 상기 회전체와 고정 연결되는 수평 붐과, 스프레더가 구비되어 상기 수평 붐 및 상기 직선형 지지체를 따라 이동하는 트롤리를 포함하는 컨테이너 하역용 스위블 크레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