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횡방향 이송장치HOISTING GUIDE SHEAVE SHIFTING DEVICE

본 발명은 부유체의 크레인에 탑재된 리프팅 장치의 횡방향 변위를 보상하여,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리프팅 장치와 컨테이너간 정밀한 정합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횡방향 이송장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본 발명의 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횡방향 이송장치는 크레인의 트롤리 프레임(20)에 지지된 실린더블록으로부터 작동로드를 확장 또는 수축 작동시키는 시프트 액추에이터(110, 111)와, 작동로드에 연결되고 트롤리 프레임에서 이동 가능하게 결합된 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블록(120)과, 이런 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블록의 횡방향 이동을 가이드 하도록 상기 트롤리 프레임의 상면 양측에 설치된 가이드 프레임(130)과, 상기 트롤리 프레임에 설치되어 상기 호이스팅 가이드 시브 블록의 상하 방향의 탈락을 제한하는 탈락 방지 프레임(140)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