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브이.에스.엠 모델을 이용한 랜덤 하이퍼카오스신호 발생 회로Random Hyperchaos signal generating circuit using HVSMmodel

에이치.브이.에스.엠 모델을 이용한 랜덤 하이퍼카오스 신호 발생 회로가 게시된다. 랜덤 하이퍼카오스 신호 발생 회로는 이전 프레임의 x 카오스 신호와 이전 프레임의 z 카오스 신호를 수신하여, 현재 프레임의 x 카오스 신호를 발생하는 X부 비선형 맵핑회로; 이전 프레임의 y 카오스 신호와 이전 프레임의 z 카오스 신호를 수신하여, 현재 프레임의 y 카오스 신호를 발생하는 Y부 비선형 맵핑회로; 및 이전 프레임의 x 카오스 신호와 이전 프레임의 y 카오스 신호를 수신하여, 현재 프레임의 z 카오스 신호를 발생하는 Z부 비선형 맵핑회로를 구비한다. 상기 X부, Y부, Z부 비선형 맵핑회로 각각은 입력되는 이전 프레임의 신호들을 이산시키고, 좌우측 대칭시키며, 평행이동을 수행시킨다.하이퍼카오스 신호, 비선형맵핑회로, 좌표축 이동회로, 비선형 이산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