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탑재시간-공간-시간형교환망T-S-T NETWORK

본 발명은 차세대 위성통신 시스템의 온-보드 베이스밴드 프로세서(OBP)에서 수신측 시간스위치-베이스밴드 공간스위치-송신측 시간스위치로 구성되는 기존의 T-S-T형 교환망에서 N×N 스위치 구조를 갖는 공간 스위치를 m개의 N/m×N/m스위치의 형태로 분할함으로써 전체 시스템의 신뢰도를 높인 T-S-T형 교환망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의하면 T-S-T 교환망의 공간스위치가 여러개로 분할되어 각각이 등가적인 공간스위치를 구성함으로써, 공간스위치가 하나일 때 그 스위치의 고장으로 인한 시스템의 치명적인 전체적 고장을 막고, 여러개의 분할된 공간스위치중의 일부가 고장이 나더라도 나머지 공간 스위치로서 트래픽을 처리함으로써, 성능 신뢰도를 높아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