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환경으로부터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전자 장치 및 그 동작 방법

ELECTRONIC DEVICE FOR PROTECTING APPLICATION FROM ABNORMAL ENVIRONMENT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어플리케이션에서 미리 설정된 오류가 발생됨에 따라 호출될 수 있는 핸들러를 전자 장치에 등록하고, 핸들러가 등록된 후, 어플리케이션에서 미리 설정된 오류를 발생시키기 위한 보호 코드를 실행하고, 보호 코드가 실행됨에 따라 핸들러가 호출되었는지 여부에 기초하여,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환경이 이상 환경인지 판단하고, 판단 결과에 기초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동작을 수행하는, 전자 장치에서, 이상 환경으로부터 어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