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편차를 고려한 자기유도식 급전장치, 집전장치 및 전력전달장치Magnetic Inductive Apparatus for Power Transmission, Power Collection and Power Transmission Considering Horizontal Deviation

본 발명의 실시예는 좌우편차를 고려한 자기유도식 급전장치, 집전장치 및 전력전달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소정의 폭과 길이를 갖는 급전주요부와 상기 급전주요부를 상기 폭 방향으로 자른 단면이 상기 폭 방향의 좌측 단부 및 우측 단부에 상기 폭 방향 및 상기 길이 방향 모두에 수직하고 서로 동일한 방향으로 돌출된 급전돌출부를 갖는 형상을 하는 급전코어; 및 상기 급전돌출부에 인접하여 상기 급전코어의 길이 방향으로 상기 급전주요부의 좌측 단부 및 우측 단부에 각각 권취된 한 쌍의 급전선을 포함하는 급전장치와 소정의 폭과 길이를 갖는 집전주요부와 상기 집전주요부를 상기 폭 방향으로 자른 단면이 상기 폭 방향의 좌측 단부 및 우측 단부에 상기 폭 방향 및 상기 길이 방향 모두에 수직하고 서로 동일한 방향으로 돌출된 집전돌출부를 갖고 상기 집전돌출부에는 각각 상기 폭 방향으로 연장된 연장부를 구비하는 집전코어; 및 상기 집전코어의 좌측 집전돌출부 및 우측 집전돌출부에 각각 권취되는 집전선을 포함하는 집전장치를 포함하는 전력전달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