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과 격벽이 형성된 열전발전용 고온부 열교환기

Heat Exchanger with High Temperature for Heat Transfer with Finned and Bulkhead

본 발명은 핀과 격벽이 형성된 열전발전용 고온부 열교환기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본 발명에 따른 열전발전용 핀 격벽형 열교환기는 고온부에 구비되는 내부격벽의 가로폭을 변경하고, 핀의 직경과 개수를 변경하여, 고온 유체 경로를 연장하고, 외부 압력 조건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며, 교환기 내부 열 전달 효율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적 특징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