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프리패턴을 이용한 보안패널의 제조방법Method of Preparing Privacy Panel Using Macro Pre-pattern

본 발명은 상세하게는 매크로 프리패턴이 형성된 패널 기판에 격벽 물질을 증착하거나 패널 기판에 격벽 물질을 도포한 다음 매크로 프리패턴을 형성한 후에 에칭을 통하여 격벽 물질을 매크로 프리패턴의 측면에 재증착하여 제조하는 매크로 프리패턴을 이용한 보안패널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기존 보안필름과 대비하여 투과도가 높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가공이 용이하여 경제성이 높고, 터치스크린패널이나 편광 패널과 융합한 다기능 패널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