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소자 및 이를 포함하는 발광소자 패키지LIGHT EMITTNG DEVICE AND LIGHT EMITTING DEVICE PACKAGE INCLUDING THE SAME

실시예는 기판; 및 상기 기판 상에 배치되고, 제1 도전형 반도체층과 활성층 및 제2 도전형 반도체층을 포함하는 복수 개의 제1 발광 구조물과 복수 개의 제2 발광 구조물을 포함하고, 상기 제1 발광 구조물은 상기 기판 상의 제1 영역에 배치되고, 상기 제2 발광 구조물은 상기 기판 상의 상기 제1 영역 둘레의 제2 영역에 배치되며, 상기 제1 발광 구조물은 제1 파장 영역의 광을 방출하고, 상기 제2 발광 구조물은 상기 제1 파장보다 단파장인 제2 파장 영역의 광을 방출하는 발광소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