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 도전성 판을 포함하는 안테나 구조antenna structure including parasitic conductive plate

본 개시의 다양한 실시예에 따른 안테나 구조는, 적어도 하나의 피딩부; 복수 개의 유전체 기판들; 상기 복수 개의 유전체 기판 사이에 배치되고, 적어도 하나의 개구를 포함한 복수 개의 도전성 판들; 및 상기 유전체 기판들 또는 상기 도전성 판들의 도전성 비아를 통해 상기 피딩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방사체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방사체는, 서로 이격 배치된 복수 개의 제 1 기생 도전성 판들; 상기 복수 개의 제 1 기생 도전성 판들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제 1 기생 도전성 판들과 이격 배치된 제 2 기생 도전성 판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