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 및 장치Design method of difficulty for one button game and apparatus of the s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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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병주ko
dc.contributor.author이인정ko
dc.contributor.author김현철ko
dc.contributor.author도민석ko
dc.date.accessioned2022-08-03T09:00:43Z-
dc.date.available2022-08-03T09:00:43Z-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97706-
dc.description.abstract기존 게임의 데이터를 통해 가상의 플레이어를 생성하고, 생성된 가상의 플레이어가 개발될 신규게임을 플레이 하는 경우, 예상 스코어를 시뮬레이션하여, 개발될 게임의 난이도를 설계하는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은, 원버튼으로 수행되는 제1 게임을 실시한 집단의 게임 결과를 바탕으로, 상기 집단에서 고유파라미터를 각각 갖는 M명의 가상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샘플링하고, 이들로 구성된 모집단정보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모집단정보와 원버튼으로 수행되는 제2 게임의 설정변수를 바탕으로, 상기 가상플레이어 각각에 대한 원버튼입력모델을 설정하는 단계와, 상기 원버튼입력모델을 바탕으로, 상기 가상플레이어 각각에 대해 N회의 가상플레이를 시뮬레이션 하여, M명의 상기 가상플레이어의 상기 제2 게임에 대한 스코어 프로파일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dc.title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 및 장치-
dc.title.alternativeDesign method of difficulty for one button game and apparatus of the same-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이병주-
dc.contributor.nonIdAuthor김현철-
dc.contributor.nonIdAuthor도민석-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주식회사 겜브릿지-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20-0095526-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2421698-0000-
dc.date.application2020-07-30-
dc.date.registration2022-07-12-
dc.publisher.country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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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T-Patent(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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