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 렌즈를 포함하는 배열 안테나 장치ARRAY ANTENNA APPARATUS USING CONCAVE LENS STRUCTURE

오목 렌즈를 포함하는 배열 안테나 장치는 각각 빔을 방사하는 복수의 패턴 안테나 유닛들을 포함하는 배열 안테나; 및 상기 안테나 유닛들의 빔 진행 방향을 기준으로, 상기 복수의 패턴 안테나 유닛들 전방에 배치되는 오목 렌즈 구조물을 포함한다. 상기 오목 렌즈 구조물의 상기 복수의 패턴 안테나 유닛들이 방사하는 빔의 방사 패턴의 상관도를 기준값 이하로 낮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