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간 탐색 기반 이산 가변화 구현 및 제어를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ELECTRONIC DEVICE INTERVAL SEARCH BASED IMPLEMENTATION AND CONTROL FOR DISCRETE VARIATION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상호에 병렬로 연결되는 복수 개의 수동 소자들을 각각 제어하여, 가변 수동 소자를 구현하기 위한 것으로, 복수 개의 수동 소자들의 소자값들에 의해 정의되는 관심 구간 내에서 목표값을 검출하고, 목표값을 기반으로 관심 구간 내에서 이분할 탐색을 수행하여, 복수 개의 수동 소자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된 수동 소자를 활성화시키도록 구성될 수 있다.